본문내용

본문

인사말
+ Home > 교육원소개 > 인사말
경일직업능력개발원 전경

경일직업능력개발원은 대구, 경북지역의 산업체가 요구하는 관련 전문인력을 양성배출함에 있어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교수진들과 우수한 장비로 취업 관련 모든 과정을 한 곳에 모두 소화할 수 있는 One-Stop-System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완벽한 실무 전문인력을 배출하였습니다.

경일직업능력개발원은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직업훈련시설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 환경 조성과 최첨단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활용으로 누구나 원하는 때에 적합한 방식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기관입니다.

또한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인력을 지역 내부 교육 System에서 최대한 충원할 수 있도록 교육- 고용 network를 구축하여 교육에서부터 취업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경일직업능력개발원은 교수진의 꾸준한 재교육과 강의평가제를 도입하여 각 학과별 과학적 학습설계를 통하여 강의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여 교육이수 후 빠른 시간에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실중심의 교육을 실시합니다.

현재 경일직업능력개발원은 직종별 단체와 산학협력을 맺어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한국커피협회의 아카데미 인증기관으로 (사)한국커피협외 주관 바리스타2급 실기시험장으로 등록되어 있어 바리스타 자격시험을 준비할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경일직업능력개발원은 지역의 새로운 인재를 키워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지역민을 위한 직업 교육의 진정한 리더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직원 일동